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업소개

Business Info

자동절체개폐기(ATS/CTTS)

제품소개

비츠로이엠의 자동절체개폐기는 W Type, WN Type, WP Type, CTTS로 분류됩니다. 자동절체개폐기는 IT 신기술을 접목해 설계, 생산되어 어떠한 고객 환경에도 적합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고객의 다양한 Needs를 만족시키는 한편 최고의 안전성을 확보하도록 사용자 위주의 보호 기능을 완벽히 갖춘 프리미엄 제품입니다. 비츠로이엠의 CTTS는 상용 전원과 비상발전 전원을 일시적으로 동시 투입한 후 양전원간의 전압차 및 주파수차를 검출, 동기조건을 확인하여 제어방향으로 0.1초(100ms)이내에 무정전 자동 절체시키는 폐쇄형 절체스위치(Closed Transition Transfer Switch, CTTS) 입니다.

※ CTTS 자료는 ATS 카달로그 내에 포함되어 있어, ATS 카달로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특징

1) 기술력의 통합, 국제규격 인증을 통해 그 성능을 입증하였습니다.

 - 축적된 개폐기기 설계 및 응용기술, 조작기구 설계기술, 절연 설계기술을 집약한 제품입니다.
 - 국제규격 IEC60947-3(Switches), IEC60947-6(Transfer Switching Equipment)을 적용한 국내외 최대 단락용량을 보유한 제품입니다.
 - 국내 최초로 차단성능을 갖춘 자동절체개폐기로 신뢰성을 향상시켰습니다.(한국전기연구원 KERIType test를 통한 단락 인증 획득)
 - UL1008 인증을 통해 안정된 품질 및 집약된 기술력으로 전력기기의 신뢰성과 안전성을 제공합니다.
 - 국내유일의 분산전원을 고려한 양방향 차단성능을 보유한 제품입니다.
 
2) 최적의 외형축소를 통한 전기종 600mm 저압 배전반 취부가 가능합니다.
 - 표준형 최대 73% 외형축소/경제형 최대 48% 외형축소
 - 초소형 구조로 이동식 발전기나 UPS 등에도 내장 가능합니다.
 
3) 투명단자 커버 및 절연물 몰딩으로 안전성을 확보하였습니다.
 - 접속 단자 부위 투명 절연 커버를 도입하여 이물질 유입에 대한 절연 성능을 향상시키고 작업자의 안전성을 향상시켰습니다.
 - 자동절체개폐기의 차단부를 완벽히 몰딩한 밀폐형 구주로 작업자의 안전성 및 기기의 수명을 최대화 하였습니다. 
 - 투명 단자 커버 채택으로 단자 결선 상태의 식별이 용이하며 결선 작업시 단자커버를 쉽게 제어하여 작업 할 수 있습니다.
 - 유선형 외형 구조로 주변 기기와의 조화를 강조하였습니다.
 
4) 유지보수가 편리하고 안전한 구조로 설계되었습니다.
 - 유지보수시 차단부 및 접속 단자부의 건전성 식별이 용이하도록 전면부 절연 커버의 탈부착이 용이합니다.
 - 간단한 착탈 방식의 소호실(Arc Shute)구조로 개폐 성능 및 주접점의 상태 확인이 용이합니다.
 - 조작기구부를 Steel 커버로 보호하였으며 간단한 탈부착을 통해 솔레노이드의 건전성 확인이 가능합니다.
 
5) 각 상을 개별로 밀폐하여 차단 성능 및 안전성을 향상시켰습니다.
 - 각 상의 개별 몰딩, 밀폐화를 통해 차단 성능을 향상시키고 기기의 수명을 증대하였습니다.
 - 개폐시 발생하는 아크 시간이 짧고 접점의 소모가 적어 수명이 반영구적입니다.
 - 별도의 차단 스프링을 통한 개방 동작으로 조작 전압에 관계없이 일정하고 안정적인 차단 성능을 확보하였습니다.
 
6) 사용자를 위한 안전성을 향상시켰습니다.
 - 보조접점의 선 투입 후 트립시스템 설계로 주접점 보호 및 차단용량을 강화하였습니다.
 - 우수한 개폐기능으로 아크 발생이 적어 제품수명이 긴 제품입니다.
 
7) 고객을 위한 컴팩트 디자인으로 편리함이 느껴집니다.
 - 방충구조로 진동이나 충격에 의하여 오동작이 미발생합니다.
 - 유선형 채택으로 단정하고 깨끗한 Shape로 신뢰감을 강조하였습니다.
 - 점검을 용이하게 하기 위하여 Test 단자를 부착하였습니다.

제품정격

 

다운로드